티스토리 뷰

반응형

T 멤버십 등급은 전년도에 누적된 납부금액 및 가입된기간 그리고 연체여부 등을 합산하여서 일반, 실버, 골드, VIP멤버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또한 t멤버쉽등급에 따라서 할인되는 한도가 다르게 작용이 됩니다. 본인의 등급을 조회하는 방법은 모바일T월드 또는 T멤버십 앱(어플)을 이용하시면 쉽게 알 수 있겠습니다.



t멤버쉽 등급(티멤버십) 안내

(위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SKT 통신사에 가입을 하면 최초 일반멤버등급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골드(Gold)멤버등급으로 올라가려면 전년도 납부금액이 60만원이상이 되셔야 합니다.

VIP등급은 SKT에 가입한 기간이 2년이상에 전년도 납부한 금액이 90만원 이상이 되셔야 하겠습니다.

T멤버쉽 등급에 따라서 할인되는 혜택이 다르다고 위에서 언급을 미리 했었는데요 일반등급은 5만점, 실버는 7만점, 골드등급은 10만점 그리고 VIP등급은 무제한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멤버십등급을 확인하는 방법.

T멤버십등급확인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T멤버십 어플(앱)을 설치하시면 어떤 곳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나옵니다.

스마트폰에 T멤버십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여주세요. 그럼 위 그림의 오른쪽처럼 바로 본인의 등급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SK T멤버쉽 등급이 골드입니다.

보다 상세한 등급확인을 하려면 [마이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해당 등급의 총 할인한도가 나오게 되며 얼마를 사용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