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 디펜더 끄기 windows defender설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29. 21:00
반응형

윈도우10 디펜더(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디펜더끄기는 해당 설정에서 쉽게 켜기 및 끄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windows defender같은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하였을 때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기본적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windows defender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pc를 지켜주는 백신프로그램으로 알고 계시지만 제가 볼 때 윈도우디펜더는 PC백신과는 다소 거리가 멀어보입니다.


윈도우 디펜더 끄기 windows defender설정하는법



윈도우 디펜더 끄기를 설정하기 위해서 윈도우10 바탕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Windows 검색]란에서 위와 같이 windows defender라고 검색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주세요.



그럼 위처럼 몇 개의 항목들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위 사진 안에 있는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이라는 파란색 글씨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이제 [실시간 보호]라는 항목에 있는 버튼을 위와 똑같이 [끔]상태로 만들어줍니다. 그러면 윈도우10 디펜더 끄기가 될 것입니다. 해당 디펜더를 끄고 나면 아무래도 바이러스에 약간 취약할 수 있으니 다른 PC백신프로그램을 사용자 컴퓨터에 따로 설치해서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