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컴퓨터를 오랫동안 쓰다가 보면 느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PC 클리너를 설치하고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메모리 정리는 요즘에 나오는 PC는 딱히 해줄 필요성은 크게 없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컴퓨터를 장시간 이용하고 프로그램 사용이 많다면 메모리 정리를 통해서 쾌적하게 만들어줘야만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

PC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메모리 정리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네이버 클리너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서 컴퓨터에 불필요한 찌꺼기를 제거해주면 됩니다.

컴퓨터를 켰을 때 느리거나 사용을 하는 도중에 느리고 인터넷을 할 때마다 멈추는 현상이 있다면 다음을 참고하셔서 한 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클리너를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를 하고 실행하시면 위처럼 나올 것입니다. 컴퓨터 메모리 정리를 하고 싶다면 간편 청소 시작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원래 얼마의 메모리(램)에서 얼마를 확보했는지 보여지고 쓸모없는 파일을 얼마나 삭제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클리너 프로그램은 램(메모) 정리뿐만 아니라 레지스트리, 임시파일, 쿠키 등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느리다고 생각이 될 땐 위 맞춤청소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컴퓨터 메모리 정리를 했는데도 PC속도가 쾌적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위처럼 PC관리로 이동을 해서 본인이 쓰지 않는 것을 삭제해줌으로 용량을 확보하는 게 좋습니다.

컴퓨터를 켜도 윈도우가 나왔을 때 느리다면 시작프로그램 관리에서 쓸모 없는 것이 삭제하셔도 됩니다.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지우기 등을 할 때 위 PC관리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