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여행을 많이 못 가봐서 해외여행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부지런히 모아서 이번에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이제 더는 나이가 들면 다들 결혼이다 출산이다. 바빠서 얼굴 보기도 힘들어 질 거 같아서 추억을 만들기로 했는데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서 여행지부터 꼼꼼하고 신중하게 결정하고 있습니다. 다들 유럽은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는데 여름 휴가가 길지 않은 친구도 있어서 모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면서 안전한 나라로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치안 좋은 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안 좋은 나라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 몰디브 ( Maldive Islands )

몰디브는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는 곳이죠. 치안이 좋고 편한 휴양지, 그리고 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몰디브입니다. 배낭여행으로도 좋다고 하는데요. 몰디브의 가장 큰 장점은 평온하고 한적한 분위기라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호화롭고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스파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두바이 ( Dubai )

치안 좋은 나라이기도 하고 두바이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풍경, 전통이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데요. 여자들이 가기 좋은 여행지로도 유명하죠.



저도 영화에서 두바이를 보면서 정말 열심히 모아서 한번은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 상하이 ( Shanghai )

저도 상하이를 두 번 다녀왔는데 와이탄 야경에 흠뻑 빠져서 한참을 행복했습니다. 상하는 관광객들이 많아서 밤까지도 북적거리는 데요. 그리고 와이탄을 중심으로 해서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건축물들을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있으시다면 상하이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있어서 역사 공부를 위해서라도 들리면 좋은 곳입니다. 그 외에도 상하이에 볼거리는 너무 많은 데요. 아시아 최대규모의 디즈니랜드와 진마오 타워 전망대 등 지금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렙니다. 저는 와이탄 유람선을 탔을 때와 신천지 쪽에서 맥주를 한잔 마실 때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 라다크 ( Ladakh )

라다크라고 하면 조금 생소한 지명인데요. 히말라야 쪽에 자리를 잡은 트레킹을 좋아하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문화와 한적한 분위기,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히말라야 산맥, 카라코람 산맥에 둘러싸여 푸른 바다와 초목 그리고 눈 덮인 산봉우리가 장관인 곳입니다.


♪ 부탄 ( butane )

치안 좋은 나라 부탄은 행복지수 1위인 나라로도 유명한데요. 여자들의 배낭 여행지와 가족여행지로도 많이 가는 곳인데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부탄을 가도 히말라야 쪽의 멋진 절경을 볼 수 있는 도보여행 코스 그리고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보이는 성인 푸카니종은 부탄을 가면 꼭 봐야 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