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는 것은 하나의 큰 기쁨(?)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평소 비싸서 사지 못했던 것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큰 공항을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 매장들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어떤 매장들이 있는지 우선 알고 기억한 후 시간과 위치를 알아두는 게 넉넉한 시간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요즘은 또한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을 해서 면세점에 방문 후 바로 수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른 쇼핑 역시 할 수도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브랜드 매장 종류 및 위치


오늘은 간단하게 인천국제공항에 있는 면세점들의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내국인이 해외로 출국을 할 때 구매할 수 있는 제한적인 한도액은 3,000달러입니다. 해외에서 입국을 할 때 가져올 수 있는 면세한도액은 600달러입니다. 이 이상일 경우 따로 신고를 하시고 세금을 내셔야 합니다.


1.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시간(영업시간)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은 오전 6시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입니다. 면세점 이용이 중요하다면 해당 시간을 꼭 기억해두셨다가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매장마다 약간씩 영업시간은 다를 수 있는데 거의 6시 30분~ 밤 9시 30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인천공항 면세점 브랜드 종류 및 위치찾기.


네이버에서 인천공항이라고 검색을 하신 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우측 상단에 [쇼핑/식당] 메뉴를 선택 후 [쇼핑]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제 부티크, 화장품/향수, 주류/담배, 전자제품, 한류상품 등등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브랜드 검색은 영어 철자로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른다면 [브랜드 전체보기]를 선택하여 주세요.



인천공항 브랜드매장 전체보기를 선택하시면 위처럼 명품 브랜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루찌, 헤르메스, 프라다, 로렉스, 발리 등등 아주 많은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이동을 하면 위처럼 탑승동 몇 층, 면세지역 3층에 어떤 브랜드 매장이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안에 있는 브랜드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