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LG등을 분실했거나 자동차, 집 안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을 때는 쉽게 구글의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를 통해서 지도로 알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를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등록된 구글 계정만 알고 있으면 쉽게 찾기를 할 수가 있으니 다음의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시작하게 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위처럼 기기 위치 파악이라는 알림을 보내게 됩니다.


▶벨소리 울리기

만약 본인에 핸드폰에 사무실, 집 안, 자동차 안에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찾고 싶을 때는 벨소리 울리기라는 것을 통해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잠금설정하기

휴대폰 위치를 잘 모르고 잠금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원격조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잠금을 할 수가 있습니다.


▶초기화시키기

만약 휴대폰 안에 매우 중요한 것들이 들어 있을 때는 원격으로 본인에 스마트폰을 초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로 위치추척하는법



구글(Google) 검색 창에 위처럼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라고 입력을 하시고 Android 기기 관리자 웹사이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처럼 기기에 연결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올 것입니다. 만약 본인이 찾는 스마트폰이 아닐 경우에는 기기에 연결중이라는 글씨 위에 SM-G930S를 눌러서 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 SM-G930S는 제 갤럭시s7이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렇게 기기에 연결이 되면 위처럼 어느 지역에 휴대폰이 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지도를 크게 확대하면 상세하게 더 볼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잠금설정을 하려면 잠금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시작을 하면 되겠습니다.



벨소리는 위 설명처럼 5분동안 울리게 되며 최대 불륨으로 소리가 출력됩니다.



초기화 버튼을 눌러주면 핸드폰 안에 있는 모든 사진, 노래, 앱 등이 삭제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