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주변을 보면 상당히 많고 가끔씩 이벤트를 할 때마다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이제는 하나의 큰 브랜드 가치가 있는 커피집입니다.



상품의 홍보와 브랜드가치를 보다 올려서 그런지 가격 또한 좀 비싸긴한데 그래도 스타벅스만에 커피향과 맛 그리고 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죠?

모든 스타벅스 매장의 영업시간은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오픈시간이 오전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영업시간은 지역마다 약간씩 다르며 매일 매일 오픈하는 시간 역시 틀리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동네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한국에 스타벅스 매장은 약 700곳 이상이기 때문에 모든 곳을 적을 수가 없어서 이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스타벅스 매장찾기(영업시간 포함)



위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위 이미지처럼 나올 것입니다. 해당 홈펭지 안에서 매장이름 혹은 주소를 적어줍니다. 만약 잘 모를 경우에는 그냥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동네명을 써도 됩니다. 예) 삼성동, 청담동 등등.



가고자 하는 곳의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서 해당 표기된 매장을 선택합니다.



상세 정보 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갈 스타벅스 매장에 전화번호와 오픈시간과 닫은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미팅이 있을 때 해당 장소의 주소 및 연락처를 알려줄 때 역시 위처럼 지도를 이용해서 보여주고 번호화 주소, 찾아가는 길을 알려주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